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소개] 가성비 갑 갤럭시(X) 개럭시(O) 애견 배변패드를 소개해요

☆ 일상/★ 멍뭉이

by Maycho 2020. 3. 5. 22:51

본문

짜잔~



배변패드를 자주 애용하는 우리 뿌꾸를 위해 개럭시!!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갤럭시(X) 개럭시(O) 패드!!!


무게는 일반 패드와 비교하면 3g정도 가벼운 15g이라고 하네요 (체감은 하기 어렵지만 ㅎㅎ)



가벼워진만큼 흡수력도 떨어지겠거니 해서 테스트를 해봤어요!!



원래 뿌꾸 쉬야를 찍을려고했는데 뿌꾸쉬야도 초상권이 있다고 판단이 되어 콜라로 테스트를 하겠습니다!

헉!! 콜라를 흘려보았는데 생각보다 리얼하게 나와버렸네요 ㅎㅎ


뿌꾸는 옆에서 테스트를 지켜보고있네요 ㅎㅎ



흡수력은 아주아주 만족이에요!

 초강력 SAP를 첨가를 했다고하는데 흡수력과 청결함을 유지시켜준다고하네요.

흡수력도 좋고 가볍고 저렴하고 가성비 갓패드 개럭시 패드 아주 좋네요!!

반려견이 많은 가족이나 배변패드를 자주 사용하는 가족들은 꼭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고 뿌꾸랑 산책하러 나가보겠습니다.


"멍멍이의 간지나는 뒷태는 개럭시 패드로부터 시작됩니다."

↓↓↓

개럭시패드 가성비 갑 15g 400매

 

기타 배변패드 ₩20,610

개럭시패드 가성비 갑 15g 400매 애견패드 강아지패드

item.gmarket.co.kr

 


- 이상 솔직리뷰 뿌꾸 Aebiga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