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마음대로 적어낸 미슐랭 BEST5

☆ 여행/★ 홍콩

by Maycho 2017. 6. 5. 22:42

본문


1. 파인애플 빵(파인애플 번)


홍콩의 대표적인 빵으로 손꼽히는 파인애플 빵!!

한국의 메론빵과 비슷한 생김새이지만 빵 안에 버터를 넣어주는게 조금 다르네요.

가격은 하나에 약 1500원정도에요(HKD 10$)

♣(저) : 나이프와 포크로 먹었지만 잘 부서져서 그냥 들고 먹었네요. 파인애플 향은 안났지만 경험상 한번쯤 먹어보면 괜찮다고 느꼇어요!!

♥(와이프) : 버터가 생각보다 느끼하지않고, 맛이 좋아서 간식으로 적당해요!!


2. 에그 햄 라면


한국에 김밥천국이 있다면 홍콩에도 김밥천국과 유사한 가게에 있는 에그 햄 라면!!

국물이 하얗고, 토핑(소시지, 햄, 계란 등)과 면(마카로니, 면)을 선택해서 먹는 홍콩 로컬 푸드!!

아침에는 모닝세트까지 있어 든든하게 한끼식사 가능하네요

가격은 약 5천원정도에요(HKD 34$)

♣ : 제 입맛에 너무 딱이였어요! 담백한 국물과 잘 어울린 면과 토핑들...떠나기 전 토핑에 들어간 햄이랑 소시지도 사가지고 왔어요!!

♥ : 국물이 담백했지만 달달한 맛이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3. 샤브샤브 무한리필


번호표를 어플리케이션으로 뽑아놓고 약 1시간정도 기다린 Epot 샤브샤브 음식점!!

한국과 비교도 안되는 Scale에 한번 놀라고 모든게 무한이여서 두번 놀란 그곳이에요!

8가지의 국물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먹어 봅시다!

가격은 10시 이전은 1인당 2만 2천원정도에요(HKD 158$)

10시 이후는 1인당 2만원정도에요(HKD 138$)

150분까지 배가터질때까지 드시면 됩니다~

♣ : 반해버린 샤브샤브집!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모든 음식을 먹을수가 없다는게 단점이지만 음식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어요!!

♥ : 매콤한 소스를 찍어먹으면 금상첨화!! 여러 종류의 어묵이 있었지만 치즈어묵이 단연 으뜸!!


4. Marks & Spencer Food 빵


미들레벨 에스컬레이터 중간에 있는 Marks & Spencer Food!!

그곳에는 작은 카페와 함께 식료품코너까지 있어요

홍콩에 사는 일본인 블로거가 추천한 도넛과 페스츄리(양파와 치즈가 들어있는)를 맛보았지요.

대부분 하나에 2500원정도(HKD 18$)이고 도넛은 하나에 1200원정도에요(HKD 9$)

♣ : 뭔가 고급스러워 보였지만 배가 불러서인지 맛을 느끼지 못했어요...ㅠ

♥ : 배가 불러서 다음날 먹었지만, 그 맛은 일본의 빵집에서 산 빵 맛과 비슷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5. 새우 슈마이 딤섬


홍콩에는 딤섬이 너무너무 유명하지만 그중에 새우 슈마이 딤섬이 현지인한테도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초이삼(채심을 삶아 그위에 소스로 곁들인 음식)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두배로 되니 꼭 참고하세요~

음식점 별로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약 3500원정도(HKD 24$)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 어느 가게를 가던지 홍콩에서 먹는 새우 슈마이 딤섬은 말로 표현할수없죠!! 너무너무 맛있어요!!

♥ : 새우 슈마이만 먹으면 느끼했을 법했지만, 초이삼과 함께 먹는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우리 마음대로 적어낸 미슐랭 보고서였습니다!!

뾰~~~~~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