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분위기 좋은 북한강 이디야 카페 추천

☆ 일상/★ 카페

by Maycho 2017. 4. 3. 19:30

본문


주말에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남양주 북한강!!!

오랜만에 드라이브도 할겸 이쁜 우리 일본인 아내와 함께 남양주 북한강으로 향했다

강이 보이는 카페를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마침 이디야 카페가 우리의 눈에 들어왔다.



이디야 카페는 다들알다시피 저렴한 카페로 손꼽혀서 더욱더 좋았다~



오랜만에 날씨는 너무 춥지도 덥지도 않고 딱 좋아 북한강이 잘보이는 야외로 향했다.



야외로 가는길에 소스라치게 놀라게 만든 저 앵무새 두마리!!!



이디야 카페 윗층에는 멋진 리조트도 있었다.(비싸보였던...)

리조트에 머무는 손님들은 대부분 수상스키를 즐기러 오신 여유있으신 분들이였던것 같다.



진동벨에 진동이 울리며 주문했던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이크가 왔다.

음~ 또 먹고 싶은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는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러웠다.

5월에 계획한 홍콩 여행스케쥴과 관련된 책을 보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

이제 다음스케쥴을 향해 일어나며 카페 내부로 향했다.

카페안에는 우리와 같이 드라이브를 온 다른 가족들과 그 가족의 아이들이 너무 많았다.

조용한 카페를 원했지만...... 아기들 소리가 너무 커서 조금 아쉬웠다.



북한강 이디야 카페는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 인테리어가 단연 돋보였다.

깔끔한 테이블과 잘 정렬된 액자 그리고 무엇보다 화장실 냄새가 너무 좋았다 흐흐

카페안에는 캐리커쳐도 그려주는 곳이 따로 있어 눈이 심심할 틈이 없었다.

큰~테이블 위에 있는 콘센트에는 핸드폰 충전기가 제공되어 부족한 배터리를 보충하기엔 좋을꺼같다.

이제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며 이디야 앞에 이쁘게 장식되어있는 컵이 있네요~



남양주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아서 시간날때마다 틈틈이 와서 힐링좀 해야겠네요~^^


지도 크게 보기
2017.4.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 영역